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12 사전 예약

by ^ ^ 2020. 9. 2.

아이폰 12 사전 예약 적용 내용. 요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건지 알게모르게 계속 위가 아파오길래 병원에 가보니 위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약을 먹으면서 술이나 담배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지 말라고 하는데 병원을 끊어야할까봐요 ㅠㅠ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오랫동안 연락이 끊어졌던 친구와 최근에 연락이 닿았어요. 정말 깜짝 놀라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만나기 전에 전화통화 먼저 했는데 진짜 엊그제 만났던 것처럼 어색함이 1도 없더라구요. 아, 그리고 오늘은 아이폰 12 사전 예약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아이폰12, 맥스, 프로, 프로맥스 이렇게 네가지 모델로 출시가 되는데 기존과 맥스 모델의 후면카메라는 듀얼카메라로 카메라가 두개 있고 프로 이상의 모델은 총 네개의 후면카메라가 있어서 다양한 기능 활용이 가능하여 사진 촬영을 할 때나 영상 촬영을 할 때 훨씬 더 다양한 촤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출시일이나 사전예약 방법 등은 나오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2 사전 예약 관련 내용으로 그렇다면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아이폰12의 출시일이 궁금하실텐데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나온 것이 없고 원래대로라면 이제 사전예약을 받고 9월에 출시되어 핸드폰을 받아볼 수도 있었지만 점점 늦춰지고 있어 미국 현지에서 아마 10월쯤에 발매가 되고 우리나라는 10월 이후 11월 정도에 출시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아이폰12 네가지 모델로 출시되는데 그 차이가 단순히 크기에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성능이나 카메라 스펙에서도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기존과 맥스 모델은 듀얼카메라로 후면 카메라 렌즈가 두개 그리고 램 용량도 4GB 이며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은 후면 카메라의 렌즈가 총 네개, 그리고 램 용량 또한 6GB로 스펙적인 차이도 큽니다.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12 요즘은 핸드폰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루종일 하기 때문에 대용량 배터리는 필수인 시대인데 4400mAh 정도의 큰 용량이 탑재될 것으로 보이고 디스플레이 크기 또한 모델에 따라서 당연히 다른데 기본적으로 5.4인치, 맥스는 6.1인치, 프로는 6.1인치 프로맥스는 6.7인치입니다.

아이폰12 디스플레이 크기는 5.4인치이고 맥스의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6.1인치 이고, 프로의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맥스와 동일하게 6.1인치 그리고 프로맥스의 경우 가장 큰 디스플레이인데 6.7인치로 큰 화면을 선호하는 분들은 가장 큰 프로맥스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은데 가격 차이가 있는 만큼 고가로 형성될 것 같습니다.

아이폰 12 사전 예약 추가적으로 3배 광학줌 망원화각이 지원 되는 아이폰12 카메라는 사물의 거리까지 파악할 수 있는 라이 센서가 탑재되었고 AR 기능은 물론 거리를 조절한 인물 사진 촬영으로 포커스에 맞추고 거리감을 이용하여 뒷 배경이나 사물은 흐릿하게 표현되는 그 기능이 더욱더 강화되어 높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늦게 출시된다고 해서 기존의 아이폰 유저들이 아이폰12를 기다리지 않고 다른 브랜드의 휴대폰을 구매할리는 없고 애플의 유저들은 충성심이 높기 때문에 아마 출시가 될 때가지 기다린 후에 구매를 할 것으로 보이고 출시되는 모델은 아마 네가지로 출시가 될 것 같은데 아이폰 최초로 5G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제 아이폰 12 사전 예약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0